스낵 컬처란
바쁜 현대사회에서 간편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,
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스낵처럼
출퇴근 시간이나 점심시간 등 10~15분 내외로 즐기는 문화트렌드다.
스낵컬처는
지하철이나 병원 등에서 이뤄지는 작은 음악회,
직장인의 점심시간 등과 같은
자투리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이나 레포츠 등으로 시작됐다.
시간이나 노력을 투자하지 않고도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
성향이 두드러지면서 다양한 분야로 확산되고 있다.
번호 | 제목 | 등록일 |
1511 | 런치투어족이 등장?. | 2015-09-15 |
1510 | 젠더란~~~~ | 2015-09-15 |
1509 | 우리나라 치매환자 12분마다 1명발생하고 60분에 1명씩 사망? | 2015-09-15 |
1508 | 30세 이상 성인 2명 중 1명이 이상지질혈증(고지혈증)~~ | 2015-09-15 |
1507 | 굴이 남자에게 진짜로 좋은 이유? | 2015-09-15 |
1506 | 다운 에이징과 슬로우 에이징 | 2015-09-14 |
1505 | 막무가내의 어원이~~~? | 2015-09-14 |
1504 | 수컷, 콜라, 똥매렵다가 무엇을 나타내는지 아세요?~~~ | 2015-09-14 |
간편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-스낵컬처 | 2015-09-14 | |
1502 | 가을을 대표하는 보양 음식---추어탕 | 2015-09-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