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비자 취향 따라 제품 재창조
외식업계, 새 마케팅 선보여~~~~
모디슈머(Modisumer)란
수정하다(Modify)와 소비자(Consumer)의 합성어로
기존 조리법을 따르지 않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
<나만의 메뉴로 재창조>하는 이들을 일컫는 말이다.
모디슈머 마케팅의 대표적 성공 사례는
짜파구리(짜파게티+너구리)와 골빔면(골뱅이+비빔면)등이 있다.
최근에는 식품업계뿐만 아니라 햄버거와 피자 등
외식업계도 모디슈머 마케팅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.
번호 | 제목 | 등록일 |
모디슈머(Modisumer)란 | 2015-08-28 | |
1410 | 주빌리은행이 뭐하는 곳이예요? | 2015-08-28 |
1409 | PC·IPTV 일체형 상품이 세계 최초로 출시~ | 2015-08-28 |
1408 | 냉방보다 습도를 적절히 유지해야 된다. | 2015-08-27 |
1407 | 건성피부와 지성피부를 파악한 후~~피부미용 대처하라 | 2015-08-27 |
1406 | 아침형 인간과 저녁형 인간의 차이는? | 2015-08-27 |
1405 | WHO에서 권고하는 적정 음주량~~ | 2015-08-27 |
1404 | 얼마나 싸게 살까?--자동차, 에어컨, 냉장고 등 | 2015-08-27 |
1403 | 국내소비 최악이라고---그래프로 보는 소비성향추이 | 2015-08-27 |
1402 | 이 좋은 복숭아를 제사상에 안 올리는 이유? | 2015-08-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