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행에는 <20대 80의 원칙>이 있다.
20%의 고객이 전체 예금의 80%를 갖고 있다---는 뜻이다.
그런 만큼 20%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.
우량고객(VIP) 혜택도 다양해지고 있다.
은행에서도 자기들 끼리 쓰는 은어가 있다.
산토끼--타 은행 고객
집토끼--자기은행 고객
금토끼--우량고객이라고 부르는데
각 은행마다 금토끼 잡기에 혈안이라고 한다.
이는 오는 10월 계좌이동제가 도입되면
은행 수신을 옮겨가기가 쉬워짐에 따라
우량고객을 뺏기지 않으려는데 진력하고 있다는 것이다.
번호 | 제목 | 등록일 |
은행마다 금토끼 잡기에 혈안이라고 --? | 2015-07-31 | |
1280 | 식품산업이 활용하는-나침반의 세점 이란? | 2015-07-31 |
1279 | 사랑을 말하는 숫자------ | 2015-07-31 |
1278 | 국회의원 1명당 -->세비로 지원되는 예산은? | 2015-07-31 |
1277 | 3차 흡연--20일이 지나도 40%가 남아 있다? | 2015-07-31 |
1276 | 외로운 사람들은 사교기술이 부족해 고립되는 것이 아니라~~ | 2015-07-31 |
1275 | 그림으로 보는 6월 산업활동 동향 | 2015-07-31 |
1274 | 국민연금 연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요? | 2015-07-30 |
1273 | 공공요금이 소비자물가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크다고 | 2015-07-30 |
1272 | 꼰대의 어원이 번데기에서 유래됐다고? | 2015-07-30 |